그로우 아일랜드 공략 게임하기

디펜스,전략|2018. 2. 21. 12:23
반응형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그로우 아일랜드 공략 게임입니다! 나름 유명하다면 유명하다고 볼 수 있는 이 게임은 간략히 설명을 드리자면 디펜스/전략 게임이라고 볼 수 있으며 위쪽에 있는 화산으로부터 섬을 개발하여 보호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게임을 진행할 때 어떤순서로 어떻게 개발을 하느냐에 따라서

실패할수도 혹은 미션을 성공할 수도 있는데, 어떤순서로 개발을 하느냐에 따라서 또 엔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그로우 아일랜드 게임 시작시

처음 로딩이 다 완료되면 이렇게 처음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일본어와 영어 둘중 하나의 언어를 고를 수 있습니다.

Click panels in your selected order.

items you click will grow and grow with each turn.

you will complete the game when all panels' level is max

they effect each other as they grow.

so you have to think about the clicking order.

 

(번역)

 

아이템등을 순서에 맞게 클릭을 하세요!

당신이 클릭한 아이템은 매회 턴마다 성장하고 또 성장을 합니다.

각 아이템들의 레벨이 최고치에 다달았을 때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어떤것을 선택해서 개발을 하느냐에 따라서 이미지어진 아이템들의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순서대로 아이템을 선택해서 개발을 해야할지 신중해야 합니다.

 

대략 이런 내용이네요. 아이템 개발 순서를 잘 선택해야겠군요.

 

 

 

위에는 일본어로 되어있는부분, 하지만 일본어로 하지마시고

영어로 해서 Play 버튼을 눌러주세요.

일어 능력자분들은 일어로 누르셔서 하셔도 될것 같네요 ^^

 

화면에 보시다시피 상단쪽에 섬이 있습니다. 저 섬은 일정 턴이 지나가면

화산 폭발로 인하여 섬 전체가 사라져버리는 상황이 오고 말죠.

이상황을 모면하기위해서 우리는 이섬을 개발하여 화산폭발로부터 

피해를 줄여야만 합니다.

 

 

자 그럼 이제 외계인 공략에 대해서 시작하겠습니다.

공략없이 해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이 아래부터는 읽지마시고

바로 게임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핸들 -> 곡괭이 -> 통나무 -> 전자부품 -> 배터리 -> 나사 -> 알콜램프 -> 굴뚝

 

이순서대로 차례대로 클릭을 하시게 되면 마지막에는 화산 분화구를

외계인이 막아버리고 행복한 해피엔딩이 되는 외계인 엔딩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1. 자동차핸들

자동차 핸들을 클릭하니 왼편에 자동차 핸들이 바닥에 박혀있네요.ㅎㅎ

큰 변화는 없어보입니다.

 

 

 

2. 곡괭이

곡괭이를 클릭하니 어떤 광부가 와서 바닥에 원을 그려놓았네요!

나름 섬이 이뻐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한번에 통나무와 반도체를 한번에 클릭해보겠습니다.

 

 

 

3. 통나무

4. 전자부품

순서는 반드시 통나무 -> 반도체 순으로 해주셔야합니다.

통나무를 클릭하였더니 그냥 통나무만 덩그러니 올려져 있네요!

반도체를 선택하니 486컴퓨터 한대가 화산옆에 놓여지는군요.

아직까진 큰변화가 없어보입니다. 화산을 자세히 보니 뻐끔 뻐끔

일산화탄소를 내뿜는군요.

위태위태 해지려나 봅니다.

 

 

 

5. 배터리

이번엔 배터리를 클릭해볼까요~~!

배터리를 클릭하니 가운데에 동력원이 될 수 있는 배터리가 놓여졌습니다.

뭔가가 개발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긴것 같은데요~~

 

 

 

 6. 나사

 

이번에는 나사를 클릭! 나사를 클릭하니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네요.

나사를 이용하여 집도 짓고 건물도짓고 컴퓨터도 업그레이드되고

이게 순서가 의미가 다 있는것 같습니다.

그로우 아일랜드 이름처럼 섬을 키우다라는 의미를 지금 확실히 알겠네요.

 

 

 

7. 알콜램프

다음은 알콜램프! 알콜램프를 올려뒀습니다. 알콜램프는 큰변화가 없군요

도대체 외계인은 언제 나타나는지 궁금해지기만 합니다

하지만 뭔가 변화가 많은것이 잘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공략대로 하고 있으니 안될리가 없겠죠~! ㅎㅎ

 

 

 

8. 굴뚝

마지막으로 굴뚝을 클릭! 이로써 모든 아이템들을 쓰면서

모든것들을 레벨업을 다 시켰으며 화산분화구 역시 입구를 봉쇄함으로써

안전한 그로우 아일랜드가 되었습니다.

 

공략대로 하면 굉장히 쉽긴하나, 재미가 반감되는 불상사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로우 아일랜드 공략 없이 직접 해보시다가

안되실때 한번 보고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을 처음부터 보고 하시게되면 재미가 반감되는 부분이 커서~

개인적으로 처음엔 그냥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엔딩에 외계인들이 모여서 파티를 열고있네요!

섬 전체가 외계인 섬이된느낌입니다.ㅎㅎ 이쁘네요

 

이상 그로우 아일랜드 공략 게임하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디펜스,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0) 2018.05.09
풍선타워디펜스  (0) 2018.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