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레쉬맨 게임하기

액션,모험|2018. 3. 23. 13:41
반응형

 

 

후레쉬맨 게임하기

 

방향키 : 이동

Z : 일반 공격

X : 필살기

C : 캐릭터 체인지

→→ : 대쉬​ 

 

 

지구방위대 후레쉬맨 게임하기을 가지고 왔어요!

상당히 저용량인 후레쉬맨 게임입니다. 1메가가 채 되지 않네요.

하지만 이렇게 용량이 작은 게임임에도 재미가 있다라는걸 보여주는

대표적인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픽이 좋지않아도, 퀄리티가 그닥

좋지않아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탄탄한 구성들로 이루어진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일본에서 제작된 게임인지라 메뉴나 제목등은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조금 게임하기에 불편할수도 있으나 몇번 클릭해보면 대충 어떤 메뉴이구나

정도는 아실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제가 일본어를 읽을수 없기 때문에, 정확히 제목에 뭐라고쓰여져 있으며

어떤뜻인지는 말씀해드릴 수 없지만, 게임의 캐릭터들을 보면 아~! 후레쉬맨 게임하기입구나

정도는 누구나 아실 수 있으실겁니다.ㅎㅎ 우리나라에는 벡터맨이 있었죠.

요즘에는 이러한류의 영상들이 잘 안만들어지는것 같긴해요.ㅎㅎ

자 이제부터 후레쉬맨 게임하기 스샷들을 한번 감상해보세요.

 

 

 

 

그림만 보아도 후레쉬맨 느낌이 확 나는 게임입니다.

첫번째 메뉴를 클릭하시면 일반적으로 캠페인 모드이고

두번째 메뉴는 상대방을 선택해서 게임진행이 가능한 1:1 모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사원들이 난리나서 도망치고 있네요. 적들이 2명이 나왔습니다.

이적들을 모두 처치해주세요.

 

 

 

 

 

상대방을 한명씩 선택해서 1:1모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조작키를 수정하는것도 가능하네요.

 

 

 

 

 

 

후레쉬맨 게임에서 빠질수없죠. 로봇들의 싸움

전 개인적으로 후레쉬맨들을 조종하는것보다 로봇들을 조종하는것이 재미있더라구요.

 

 

 

 

 

나름 간단한 게임이지만 상당히 잘만들어진 게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확대가 됩니다. 다양한 스크린샷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6 게임하기  (1) 2018.04.06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0) 2018.03.29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0) 2018.03.16
마크게임하기  (0) 2018.03.14
물과불게임  (0) 2018.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