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요뿌요 게임하기

퍼즐,두뇌|2021. 9. 2. 13:11
반응형

 


<< 뿌요뿌요 게임하기 조작키 >>

이동 : 방향키

방향 바꾸기 : S


<< 뿌요뿌요 게임하기 게임설명 & TIP >>

뿌요뿌요는 일본에서 개발된 게임이죠. 게임속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귀엽습니다. 저도 어릴적이 이 게임을 즐겨한적이 있었는데요.

현재 오늘날 애니팡과 아주 흡사한 게임이죠. 3개가 모이면 펑하고 터지는 그런 게임이에요.

3개가 뭉치면 터지는 동시에 점수가 올라가고 컴퓨터와 vs 대결모드라면

컴퓨터쪽에 공격을 퍼부을수 있습니다. 예전 테트리스와 흡사하지만

터뜨리는 방식이 좀 다르죠. 캔디크러쉬사가와 비슷하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조작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방향키를 이용하여 좌우로움직일 수 있고

S를 이용하여 방향을 바꿔도 적당한 위치에 꽂아 넣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내리는키는 없는것 같으며,그냥 방향키 아래로 내리면 쭈욱 하고 빠르게 내려갑니다.

일본어를 잘 모르기 때문에 어떤식으로 하는지 모르겠으나.

그냥 막 엔터 쳤더니 1:1 컴퓨터와 대결모드가 되더라구요. 다른메뉴를 클릭했더니

2인용 모드가 되긴하는것 같긴한던데, 에뮬자체에서 2인용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뿌요뿌요 게임 인트로 화면)

온통 일본어라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냥 연달아서 엔터 엔터 치시면

1:1 컴퓨터와 대결모드가 되는것 같습니다. 대결모드가 되지 않는다면 

F5 새로고침을 눌러서 게임을 재시작후 다시 한번 엔터엔터를 쳐보세요

(참고로 안타깝게도 2인용 모드는 되지 않습니다)

 

(맵이 상당히 다양하네요. 많이도 만들었습니다 ㅋㅋ)

아마 현재 보시는 캡쳐는 총 몇개의 액체괴물을 모여야 터뜨릴지

물어보는것 같은데, 전 3개를 선택했습니다. 3개가 모이면 터지고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ㅎㅎ

 

(뿌요뿌요 플레잉 화면)

현재 컴퓨터와 대결모드인데요. 컴퓨터 캐릭터는 고스트이네요

컴퓨터의 블럭 상태가 좋아지지 않거나 3개의 액체괴물이 모여서 터뜨린후

상대방에게 공격을 퍼부우면 고스트 괴물역시 표정이 일그러지거나 상해를 입습니다 ㅎㅎ

상당히 상상력이 풍부한 게임이네요.

또한 액체괴물을 떨어뜨릴 때 S 키를 이용하여 방향을 바꾼뒤 적절한곳에

잘 떨어뜨리면 위에 블럭 뿐만 아니라 아래블럭까지 한번에 터뜨릴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점을 잘 공략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3개가 아니라 5개를 연달아 뭉치게될경우 좀 더강력한 공격으로 갈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도 잘 공략하시는것이 이게임의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중요한 팁입니다.

반응형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오목게임하기  (109) 2021.10.07
추억의 테트리스 게임  (309) 2021.09.08
심슨타일 플래시 게임  (0) 2021.08.27
캔디크러쉬 사가 pc 게임하기  (431) 2021.08.20
고스톱 게임하기  (0) 2021.08.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