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굽빼기

단순,재미,중독|2017. 9. 25. 19:43
반응형

 

 

구두굽빼기 이게임은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한창 돌풍을 일으킨 게임중에 하나이구요.

말그대로 단순하게 구두굽을 빼는 게임입니다.

일본에 전통 신발중에 나막신이라고 아시는지요. 나막신은 말그대로

전체 굽이 높은 신발인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본의 높은 굽문화에

맞춰 나온 풍자적인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구두굽빼기는 타이밍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위아래로 망치가 왔다갔다하는데요. 굽을 정확하게

가운데에 맞추셔야합니다. 어긋나게 맞추시면

삐끗해서 굽이 엇나가서 넘어지고 맙니다.

한번 엇나간건 넘어가는데, 두번째에서는 정말로 제대로

굽을 제거 하셔야합니다.

간단한 설명을 드렸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볼게요.

 

 

 

구두굽빼기는 카카토 오토시라는 분이 만드신것 같네요.

일본에서 만들어져구요.

스타트 게임을 눌러서 게임을 바로 시작해보죠.

 

 

 

 

 

여기에서도 보시다시피 일본의 높은 굽문화 나막신을 풍자하는듯한

느낌의 게임인것 같습니다. 굽이 상당하군요.

저도 루저인데, 저런 마법의 신발이 있었으면 정말로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옛 일본에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했다죠. ㅎㅎ

 

 

 

게임방법은 이런식으로 위아래로 망치가 왔다갔다하는데.

가운데에 정확히 맞추어 주셔야 굽 하나가 정확히 떨어져 나갑니다.

오른쪽 위에 타임시간내에 모든 굽을 제거하셔야하구요.

그밑에 찬스는 2번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그 밑에 YEN 엔은 한굽을 없앨때마다 돈을 받는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아차 하고 한번을 잘못 쳤네요. 정화히 가운데를 쳐야 하는데

실수로 애매한곳에 쳐서 이렇게 비틀비틀 되게 됐습니다.

이럴대에는 정확히 어디를 쳐주어야 굽이 잘빠져나갈지 생각하셔야합니다

엉뚱한곳에 또 치면 그것으로 끝이고 다시 게임 시작 하셔야

하니까요.

 

 

 

다행히 마무리르 잘했네요. 구두굽빼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타이밍도 앞으로 가면 갈수록

점점 맞추기가 더 어렵더라구요.

저처럼 실수로 타이밍을 잘못맞춰서 구두굽을 잘못빼게되면

 

 

 

 

 

 

 

이런식으로 하루공을 다 날립니다 오히려 돈이 마이너스가 되었네요.

안한것만 못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구두굽빼기 장사도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군요.

그래도 생각보다 재미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게임을해보세요

구두굽빼기 재밌네요.

반응형

'단순,재미,중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0) 2021.08.15
임금님 몰래 죽이기  (0) 2018.04.10
쇼핑카트히어로 3  (0) 2017.09.21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0) 2017.09.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