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스게임

퍼즐,두뇌|2017. 9. 30. 22:05
반응형

 


 무료체스게임 같이 해보죠~!

얼티밋 체스라는 게임인데요~ 기존의 체스게임과 동일한데, 캐릭터가 심퉁하게 생긴게 그다지 호감가는 게임은 아니네요 ㅋㅋ

하지만 저는 체스를 하고 싶기 때문에 캐릭터 따위는 무시하고

게임진행해보겠습니다.ㅋㅋ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체스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버튼은 제가 영알못이라서 잘모르겠네요.

약간 캐릭터들이 심슨 캐릭터를 닮은것 같습니다.

 

 

 

 

하얀색말이 있고 검은색 말이 있는데요.

사실 제가 체스를 그렇게 잘두지는 못합니다.

여러분들이 보실 때 제가 둔 체스를보시면

한숨이 나오실텐데요. ㅋㅋㅋ 체스를 배우면서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옛날에 한번 체스를 둔적이 있지만 대부분 기본규칙도

까먹어서.. 말은 앞으로 한칸 대각선 한칸

쫄병들은 앞으로 한칸 이렇게 가능하다는건 알고있는데.

 

 

 

이런식으로 한마리르 잡게 되면 잔인하게 이러한 장면들도

나오네요. 상당히 잔인하지만 단순한 체스보다는

이러한 장면들로 하여금 진짜로 이기고 있다라는 

감정이 들어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말을 잡으면 이런식으로 마법사가 말을 홀리면서

말을 잡네요. 홀리리릿! 마법을 부립니다.

말을 깜짝놀란듯 한데 금방 말을 죽고맙니다.

 

 

최종적으로는 왕의 침대에 말이 머리가 이렇게

툭 하고 떨어지네요. 무섭습니다.ㅋㅋ

잔인하지만 나름 진짜로 체스를 해서 이기고있다라는

감정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이 체스 게임을

해보세요~

 

 

 

반응형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슨타일 플래시 게임  (0) 2021.08.27
캔디크러쉬 사가 pc 게임하기  (431) 2021.08.20
고스톱 게임하기  (0) 2021.08.13
슈의 베이커리 게임하기  (0) 2021.07.26
숨은그림찾기  (0) 2018.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