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퍼즐,두뇌|2018. 3. 5. 21:30
반응형

 

 

 

 

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는 말그대로 숨겨져있는 그림을 찾는 게임입니다.

틀린그림찾기랑은 비슷하면서도 사뭇다른 게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숨은그림찾기가 더 재미있더라구요.

게임상에서 주어지는 것을 찾아서 클릭을 해주면 되는게임입니다.

복잡한 그림속에 서로 얽히고 섥혀서 쉽게 보기는 힘들지만,

눈을 크게 뜨고 찾으시면 분명 다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숨은그림찾기 게임하러 고고씽!

스타트를 누르세요!

 

 

대략적인 스토리가 나옵니다. 저는 영어를 모르기 때문에

혹시 영어를 잘아시는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다른분들을 위해서 번역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영어를 해석할줄은 몰라도 그림으로 스토리를 분석하시면

대략적으로 어떤 내용이구나 아~ 하면서 이해는 가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In a neighborhood not very far away, live two young sisters...

멀지않은 이웃이 두명의 젊은 소녀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라고 번역기가 말해주네요 ㅋㅋㅋㅋ

 

 

 

스킵을 하실 수 있는데요 스킵이라는것은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이야기를 다 보지않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야기를 다 볼필요도 없죠

저희는 게임을 하는것이 목적이지, 이야기 스토리텔링을 들으려고 하는것이 목적은 아니니까요!

스피커 모양을 클릭하시면 소리를 줄일수가 있습니다. 아니 소리 자체를 꺼버릴 수 있는것이지요.

 

 

 

그림속 소녀가 따뜻한 어느날 한가로이 테이블 위에 앉아서 못생긴 인형과 놀고 있네요.

표정을 보아하니 따뜻해보이네요~ 굉장히 평화로워보입니다. 하지만 집은 왜이리 어지러울까요?

곳곳에 양말도 널어져 있고, 온갖 소품들하며 인형들 그리고 악세사리들이 넘쳐나네요.

굉장히 지저분하면서도 정돈이 잘되어있는 이 느낌은 무엇이죠?ㅎㅎ

 

아무래도 그림으로 그린거다보니 상당히 어지럽게 너러져있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꽉차고

알차보입니다. 숨은그림찾기 게임이라면 이렇게 복잡한 그림속에서 찾는게 제맛이겠죠?

 

 

 

너무 쉬운 화면에서 찾는다면 누구나 다 쉽게 찾아버릴것이고

그러면 재미가 없겠죠. 숨은그림찾기 게임은 이렇게 어느정도 복잡하고 눈돌아갈정도의

어지러움을 주는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시간에 쪼달리면서 잘 못찾으실것 같으면

힌트를 누르셔서 어디에 위치해있는지에 대한 힌트를 받으셔도 되니까요~

 

 

 

시간은 다되었는데, 제가 찾은건 고작 7가지입니다. 그림에서보시다시피

찾은 부분은 검정색으로 표시가되면서 찾았다라는 표시를 해줍니다.

레벨1 컴플리트! 오케이라고 하네요. 다음 레벨2로 넘어갈 수 있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아마 모든 숨은그림찾기를 다 찾을 필요는 없고 일부분만 찾게되면 다음레벨로 넘어갈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숨은그림찾기 2단계에 돌입했습니다. 엄청 꼬멘듯한 토끼가 있네요.

눈에는 단추로 마감을 해놓았고 상당히 더러워보이는 토끼 인형입니다.

그나마 리본이 달려있어 보기는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처음 레벨1보다는 복잡하지 않으나 이것또한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ㅎ

하지만 절반정도는 쉽게 대충 훑어봐도 찾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오히려 레벨1보다는 레벨2가 더 쉬웠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토끼 머리한쪽에 달린 꽃도 눈에 확티구요.

여자아이 머리 고무줄에도 색상이 확 티나게 해놨네요~

레벨1과 레벨2 수준이 서로 뒤바뀌어야 맞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로

레벨2는 많이 쉬운편에 속했습니다.ㅎㅎ

 

 

 

이왕 이렇게 된거 빠르게 레벨3까지는 보여드려야 리뷰가 될것같아서

모든 것을 찾은건 아니지만, Next 버튼을 눌러서 레벨3으로 바로 이동을 해보았습니다

무조건 모든 것을 찾아야만 다음단계로 진입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단순하게 몇몇개 일부만 찾아도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더군요. 이부분에서는 솔직히

계속 찾다보면 포기하거나 지루해할 수 있는 부분을 잘 고려하여 이런 기능을 넣은건 아닌가

생각이 들었네요~!

 

 

이렇게 레벨2 오케이! 컴플리트가 떴어요 ㅎ

9개중에서 총8개를 찾았구요. 아마 70%이상 찾게되면 다음레벨로 진입이 가능한가봅니다.ㅎㅎ

정확한 수치는 아니에요!

 

역시나 레벨2에서 레벨3으로 숨은그림찾기 게임이 넘어갈때에도

이야기가 나오네요. 이게임은 단순하게 숨은그림찾기 게임이 아니라

이야기가 담겨있는 스토리가 있는 그런 게임이네요.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같아요. 단, 영어를 잘하는 아이들이라면 말이죠.ㅎㅎㅎ

 

 

 

이번에는 레벨3! 총 10개를 찾아야 하네요

가운데에 도라에몽..... 은 아니네요 ㅎㅎㅎ 비슷한 느낌을 주는 캐릭터였습니다.

비교적 레벨3도 어려워보이진 않네요. 하지만 전 레벨3 처음 시작하자마자

Hint를 눌렀습니다.ㅎㅎㅎ

 

 

 

 

친구와함께 이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를 해보세요!

아참 앞으로 꾸준히 계속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많이 올릴테니 즐겨찾기해두시고

자주자주 들어와주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슨타일 플래시 게임  (0) 2021.08.27
캔디크러쉬 사가 pc 게임하기  (431) 2021.08.20
고스톱 게임하기  (0) 2021.08.13
슈의 베이커리 게임하기  (0) 2021.07.26
무료체스게임  (0) 2017.0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