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파이트

액션,모험|2017. 10. 3. 20:19
반응형

 

 

이동 : WASD 방향키

주먹 ​: J

점프 : K

발차기 : L​

 

 

파이널파이트 오락실 게임으로 아주 유명했죠?

과거 어릴적 초등학생 때 돈 300원 정도 들고가서 3판씩 

매일 하던 생각이 나네요. 이게임을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라 하던 게임이었어요. 100원으로 꽤 오랬동안

플레이가 가능했거든요.

 

 

 

더군다나 친구랑 함께 게임도 가능해서 혼자보단 둘이 할때

게임은 더 재미가 있잔아요~ 그래서 어릴적 이게임을 자주했나봅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빨간색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정말 익숙한 화면입니다. 이장면 다들 아실거에요

파이널파이트 한번이라도 해보신분이라면요! 위에서 설명해드렸듯이

조작방법은 

이동 : WASD 방향키

주먹 ​: J

점프 : K

발차기 : L​

입니다. 

 

 

 

2인용 플레이는 불가합니다 혼자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래시 게임의 한계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래도 공짜로

예전 오락실게임 파이널파이트를 플레이 할 수 있다는것에

저는 감사하며 플레이 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수 없네요.

 

 

 

이악당들도 엄청 오랜만에 보네요. 이 곱추같이 생긴것들~

특히나 저 경찰도 아닌것이 수갑들고 날뛰는 여자애들~

어릴적 봤을 때에는 충격적이었죠. 파이널파이트의 

특징을 잘보여주는 캐릭터들이 무더기로 출몰하네요.ㅋㅋ

 

 

 

 

기존 파이널파이트 게임과 다르게 이 병사들의 색상이

왜이러는지 마치 보스처럼 보여서 보스가 아닌가 하고 깜짝 놀랐네요.

그러나 몇번 때리다 보니 금방 죽어서 보스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돼서 보스가 나타나면 좀 이상하지요.ㅎㅎ

 

 

 

중간에 공룡이 타고있던 중간보스가 있었는데, 그 보스를

죽이니 이렇게 공룡을 탈수도 있네요.

공룡을 타시려면 파이널파이트 게임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특별한 조작이 필요한건 아니고 점프를 통해서 

공룡이나 탈것을 탈 수 있다는것 알아두세요!

 

 

 

 

건달 두명이 나타났네요 현재 2단계로 와서 게임을 플레이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하실때 파이널파이트 플레이해보세요

아주 재미있네요!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탈슬러그 x  (0) 2017.10.30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0) 2017.10.25
라이트템플 게임하기  (0) 2017.09.28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0) 2017.09.27
보글보글 게임하기  (0) 2017.09.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