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액션,모험|2017. 10. 25. 19:10
반응형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1인용

 이동키: ←,↑,→,↓

 공격: /

 다음무기: .

 이전무기: ,

 

 2인용

 이동키: W,A,S,D

 공격키: 스페이스바

 다음무기: E

 이전무기: Q

 

 ※ 1명이 플레이 할떄는 0~9가 무기 선택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입니다. 이게임은 2인용도 게임이 가능한게임입니다

동생하고싸우지 않고 박스헤드를 즐길수 있겠군요 후훗.

항상 제가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동생이와서 게임 더 하고 싶다고

징징대며 졸라댔는데, 이런게임이 있어서 동생과 싸우지않고

사이좋게 지낼 수 있는것 같네요.ㅎㅎ

 

 

 

 

우선 캐릭터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맵도 고를수가 있지요

저는 오리지날 캐릭터인 뱀보를 골랐습니다 맵도 기본 맵을 이용해서

진행해볼게요.

 

 

 

좀비처럼 보이는 떼들이 위에서 우르르 나오고 있습니다.

위아래로 좀비들이 나오는것 같아요.그리고 가운데에 드럼통

같이 있는것들은 폭탄이에요. 총으로 그곳을 쏘면

펑 하고 터지니 좀비들이 몰려올때 잘 쏘면 유용하게

적을 처단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아래에서도 좀비들이 우르르 나오네요. 완전 피바다가 되었어요!

전 결코 사람에게 총을 쏜것이 아니랍니다

밑에서 올라오는 좀비들에게 총을 쏜것이에요! 오해마세요 ㅎㅎ

드럼통을 쏘면 펑하고 터집니다! 그리고 가운데에

빨강색 박스같은것을 아마 제가 생각할때 탄약이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벌써 레벨2! 레벨2라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습니다.

중간에 좀비 보스가 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아직 나오진 않았네요!

박스헤드2인용 무적판이라 그런지 에너지가 닳지 않아요!

 

 

 

드디어 레벨3! 샷건을 획득했다고합니다. 샷건을 보다 한번에

좀비를 몰살시킬수가 있지요!

저기보세요 좀비들의 보스 빨강색 좀비가 다가옵니다.

좀비를 향해서 총을 발싸! 온통 빨강색 피가 가득하네요

좀 잔인한 게임인것 같기도 하는 생각이듭니다.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이다보니 죽지않고 쉽게 다음레벨까지 깰수있어서

보다 어렵지않고 쉽게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점에서

나름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무적판이 아니라면

박스헤드는 꽤 어려운 게임이거든요.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오락실게임 파이널파이트  (0) 2018.02.26
메탈슬러그 x  (0) 2017.10.30
파이널파이트  (0) 2017.10.03
라이트템플 게임하기  (0) 2017.09.28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0) 2017.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