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파이널파이트

액션,모험|2018. 2. 26. 19:23
반응형

 

이동 : 방향키 W,A,S,D

주먹 ​: J

점프 : K

발차기 : L​

 

 

추억의 오락실게임 오늘은 파이널 파이트!

아주 어릴적 오락실에서 하던 그 게임 파이널 파이트입니다.

원래는 정말 추억속에 있을법한 그런 오락실게임인데,

드디어 플래시게임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게 만들어졌네요!

이 게임보자마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빠르게 들고왔습니다.

플래시버전이라서 살짝 느리거나 약간 버벅이는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게임 구동을 보여줍니다.

바로 게임 플레이 가능하시구요.

위에 알려드린 조작방법을 토대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파이널파이트는 원래 기존 캐릭터들을 고를 수 있는데, 이 파이널파이트는

플래시버전중에서도 간단한 버전이라 고를수가 없네요.

여러분들이 어렸을적에 오락실에 가셔서 하셨던 게임들은 무엇무엇이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생각났던 게임이 바로

이 파이널 파이트였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찾아서 여러분들에게

현재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쓰고있구요~ ^^

 

 

 

단점이 2인용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캐릭터를 고를 수 없다정도이고

플래시버전이기 때문에 약간의 버벅임은 있을 수 있다 라는정도인데요

솔직히 약간의 버벅임이라고 제가 표현을 해놓았지만, 버벅임정도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구동이 플래시 위에서 돌아가기 때문에

플래시상의 게임을 하는느낌 정도라고 표현하는게 맞을것 같네요.

 

 

 

정말 오래만에 해보는 추억의 오락실게임. 뼈다귀도 생각이나네요

뼈다귀같은경우는 잘못때리면 몸이 분리되었다가 다시 모입니다

그래서 크게 타격을 입지않은상태에서 다시 달려들죠. 조심해야할 대상1호입니다. 비교적 저 뒤에서 달려오는 쫄병같은경우는 크게 위협적이진 않습니다

게다가 조심스럽게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공격을 하면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분홍색 이여자는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가위 찢기를 하는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적이죠. 여자라고 무시하면

큰코다치는격이됩니다. 조심하세요!

추억의 오락실게임 파이널파이트 개인적으로 정말로 추천드리는 게임중에

하나랍니다. 한번 게임을 해보시면 정말 후회없으실겁니다.

 

 

 

족므더 앞으로 진전을 하니 이렇게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치킨 한마리를 주네요. 그런데 제가 이전에 한번 에너지가 다 닳아서 죽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에너지가 거의다 닳아서 치킨이 필요로할땐 없고 새로 다시 태어나니

바로 치킨 한마리가 덩그러니 놓여져있으니 황당할 따름이네요 ㅎㅎ

쫄병부대들이 떼거지로 몰려들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롤플레잉 게임을 해보신적이 있으시다면

몹몰이 라고 아시죠? 저 쫄병들은 하나같이 동일한 패턴으로 움직이면서

공격을 해오기 때문에 한대 모아서 몹몰이형식으로 공격을하시면

상당히 간편하게 한번에 다수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해골까지 합세해서 저를 괴롭히는군요.ㅋㅋ

가장 제압하기 어려운 캐릭터들만 나오는게 어째 앞으로진전하기가 매우 힘이드는것 같습니다. 빨강머리 여자도 제압하기 어렵고, 뼈다귀역시도

제대로 공격을 하기가 어려운 존재입니다. 아참 그리고 상단위쪽에 보이시는

기름통같은거 보이시죠? 기름통을 들어서 상대방에게 던져서

공격도구로 이용을 할수도 있고, 기름통이 깨지면 보통 그안에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치킨 바나나 등이 들어있으니 꼭 한번씩 기름통을 부숴보세요!

 

 

 

파랑색 건달같은놈 보이시죠? 저놈이 이런 공룡을 타고왔네요.ㅋㅋ

한대 치니까 공룡에서 나자빠져버리네요. 그리고는 제가 올라탔습니다.

공룡은 한번타고나서 한대 맞을경우 공룡에서 넘어지고 마는데,

이때 공룡이 도망가니 절대 한대라도 맞지않도록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저 파랑색 건달놈은 중간보스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실제보스는 아니에요!

처음 게임 시작할때 나왔던 그 돼지가 그 보스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2단계에 진입했네요! 진입하자마자 치킨을 주는 센스!

에너지를 충당시키고 가라는 의미겠죠. 나름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있는 추억의 오락실게임 파이널파이트인것 같습니다.ㅎㅎ

2인용으로는 불가능하지만 혼자서도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하기때문에

전 이게임에 만족하네요! 이상 추억의 오락실 게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셔요! ^^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과불게임  (0) 2018.03.10
슈퍼스매시플래시20.9게임하기  (0) 2018.02.28
메탈슬러그 x  (0) 2017.10.30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0) 2017.10.25
파이널파이트  (0) 2017.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