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매시플래시20.9게임하기

액션,모험|2018. 2. 28. 15:45
반응형

 

 

슈퍼스매시플래시2 0.9 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는 플래시게임중에서도 엄청난 명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게임조작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죠.

 



시작하기 : 스페이스바
일시정지 : 백스페이스


(1인용)
이동 : W,A,S,D
공격 : P
방어 : I
잡기 : U
필살기 : O
도발 : 숫자키1


(2인용)
이동 : 방향키
공격 : 3
방어 : 1
잡기 : 5
필살기 : 2
도발 : 4
 

 

 

 

처음에 이런화면이 나타나느데요. 마우스를 클릭하셔서

가볍게 넘기시면 됩니다. 그러면 화면이 넘어가면서 아래와 같은 게임시작화면이 나타나게 되요.

첫화면부터 멋이있네요~ 영어로는 Super smash flash2 그리고 버전은 가장 최신버전인

0.9b 버전입니다.

아참 처음에 게임이 시작될때 어떤경고알림창이 뜨는데, 확인을 눌러주시면 닫을 수 있고

닫은 후에는 정상적으로 게임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않으셔도 됩니다.

바이러스나 그런건 아니니 걱정하지마세요~!

 

 

 

게임 제작이 2007년부터시작해서 2013년도까지 제작이 된 게임이군요.

슈퍼 스매시 플래시2 0.9게임은 닌텐도 포켓몬 세가 캠콤 코나미 남코등에서 각종 유명한 모든 캐릭터들이

한대모여서 격투대결을 펼칠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 하시면 쉽습니다.

다양한 맵이 있으며, 피카츄부터해서 루피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들의 한대 모여있어서

아이들에게 굉장히 인기 많은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Group은 나를 제외하고도 총 3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결을 펼칠 수있는 메뉴입니다.

나와, 친구 총 2명의 플레이어와 CPU즉 컴퓨터2명이 함께 플레이도 가능하며

나혼자 그리고 CPU 즉 컴퓨터 3명과 함께 플레이도 가능하답니다.

 

캐릭터를 보실까요? 마리오 동킹콩 링크 커비 사무스 메가맨 피카츄 소닉 부터

나루토 드래곤볼의 고쿠까지 아주 다양한 캐릭터들이 한대 모여있네요.ㅋㅋ

 

 

 

어릴적에 한번정도 이런생각을 해보신적은 없으신가요?

피카츄의 백만볼트와 드래곤볼의 손오공(고쿠)의 에네르기파가 만나면

누가 이길것인가? 아주어릴적에 강인한 드래곤볼의 손오공을 보고

누구와 누가 만나서 싸우면 이길까 항상 궁금증이 많이 있었답니다.

 

 

오늘 그 궁금증을 해결해줄 슈퍼스매시플래시2 0.9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럭키이네요. 하지만 그캐릭터들의 본연의 능력은 아니고, 각 사용자들의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겠지만,

그래도 각 캐릭터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들을 이용하여 적을 제압하는것이기 때문에

어느정도간접적으로나마 누가 더 강한지를 비교해볼수는 있겠죠. ㅎㅎ

위에 보시면 맵도 상당히 다양합니다. 원하시는 맵을 선택하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PAST STAGES를 하시게되면 이전버전에서 제공되었던 맵을 선택해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초반 슈퍼스매시플래시2 0.9 게임은 그렇게 맵이 많지는 않았던 모양이네요.

SSF2 STAGES 슈퍼스매시 플래시2가 되어서야 맵이 상당히 많이 추가된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아무맵이나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고른 캐릭터는 피카츄, 피카츄의 백만볼트를 한번정도 직접 써보고 싶었는데,

피카츄를 이용하여 격투를 하는게임이 없어서 그동안 해보질 못하고있었습니다.

다행히 이번에 슈퍼스매시플래시 게임을 통해 피카츄로 격투를 해볼 수 있다니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커비도 있습니다. 그외에는 이 둘 캐릭터와는 완전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쿠퍼와 메가맨도 등장이네요 ㅎ

메가맨과 쿠퍼는 CPU 컴퓨터입니다.

 

 

 

다른캐릭터들도 해보아야겠죠?

이번에 제가 고른 캐릭터는 동킹콩 ㅋㅋ 예전 고전게임에서 많이 나오던 이름 동킹콩입니다.

그리고 마리오! 피카츄는 제가 정말 좋아라하기때문에 또 등장!

그다음엔 소닉입니다.ㅎㅎ

소닉도 좋아라 하기 때문에 한번 골라보았어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시간이 보이시죠? 시간안에 가장 많은 에너지로 살아남는자가 이기는 게임입니다.

 

 

 

이유불문 무조건 때리세요! 가장 잘 싸운캐릭터가 이기게됩니다.

이상 슈퍼스매시플래시2 0.9 게임하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고 재미난 게임을 들고 여러분들에게 찾아뵙겠습니다.

즐겨찾기 이용하시고 이용해주세요!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크게임하기  (0) 2018.03.14
물과불게임  (0) 2018.03.10
추억의 오락실게임 파이널파이트  (0) 2018.02.26
메탈슬러그 x  (0) 2017.10.30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0) 2017.10.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