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4

탈출|2017. 10. 5. 17:10
반응형

 

 

아이탈출4 게임하기 소개합니다.

Play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줍니다.

로딩없이 바로 시작되실거에요.

 

 

 

아이탈출4게임은 시리즈가 상당히 많은데요. 1 ~4까지 나와있으며

아이탈출5 라고 나와있는건 다른종류의 게임입니다.

실제로 아이탈출시리즈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기바랍니다. 

 

 

 

아이탈출4게임은 현재 식물연구소 같은곳에 갇혀있는데,

이곳을 탈출하는것이 가장 큰 목표입니다. 주변에는 외계인도 보이고

이상한 식물도 보이며 나무, 번데기까지 보이네요. 마우스로 이쪽저쪽

클릭을 해보면서 이곳을 어떻게 탈출 할지 고민을 해보셔야합니다.

 

 

 

 

첫번째로 왼쪽에 보이는 괴물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괴물이 화를 내네요

미안하다고 사과 했습니다.

현재로써는 이쪽저쪽 막 클릭을 해볼수밖에 없는 상황같습니다.

무언가 하나가 걸리길 바라는 마음으로요 ㅋㅋ

 

 

 

아이탈출4 게임에서 앞에있는 나뭇잎 박스를 클릭했더니

나뭇잎을 옷처럼 입고 등장했네요 ㅋㅋ 귀엽네요.

하지만 탈출하기엔 큰 도움은 되지 않는것 같네요

 

 

 

 

오른쪽에 있는 노랑색 괴물 식물도 클릭해보았으나, 큰 반응이

없네요. 사실 제가 어디로 나가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쪽 저쪽 다 클릭을 해본것같은데, 다들 반응을 조금씩은 보이지만

나갈만한 단서를 보여주면서 반응을 보여주진 않기 때문에

 

 

 

딱히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ㅠㅠ

여러분들이 해보시고 어떻게 빠져나갈 수 있는지 정답을 아신다면

해보시고 댓글좀 달아주세요!

지금까지 아이탈출4 게임이었습니다.

 

 

 

반응형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옥탈출게임  (0) 2018.03.27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0) 2018.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