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탈출|2018. 3. 2. 21:24
반응형

> 게임을 로딩하는데 10초이상 걸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도전해보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게임 바로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입니다.

엄마가 한발자국도 집밖으로 내보내게 하지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엄마를 피해서 100층에서 1층까지 내려가는것이 이 게임의 목표이자 미션입니다.

엄마는 자꾸 나의 뒤를 쫓아오는데, 저는 빨리 도망을 가고 싶은것이지요!

어떤 아파트이길래 100층까지 있나요~ㅎㅎ

이 소녀 정말 잘사나봅니다 ㅎㅎ(개소리)

 

주전자에서 만든 게임이네요!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게임이라 주말마다 한번씩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을 해본답니다

 

자 그럼 시작!

 

 

 

기본적으로 게임 플레이 방법은 스토리를 읽어나가듯이

마우스 클릭을 이용하여 방향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제시라는게 뭔가를 쓰라는건 아니고, 단순히 앞으로 어떻게 진행해나갈지에 대한

객관식 보기를 클릭 해주는 것이지요.

아주단순하죠~ 단순하지만, 각각 객관식마다 다 다른 결과를 출력하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정말 잘 선택해야 보다 빠르고 쉽게 1층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아직 100층에서 1층까지 다 내려오신적이 없으신분들이 계실까봐

따로 엔딩을 말씀드리진 않겠습니다.

(저는 1층까지 다 내려왔고 미션 클리어 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어요

그런데 이 게임은 게임이라기보다 이야기를 읽는듯한 느낌이 더 많이 듭니다.

 

"왜 집 밖으로 한발짝도 못나가게 하는거죠.. 엄마?"

 

딸내미가 무슨 잘못을 했길래 엄마가 밖으로 한발짝도 못나가게 하는지~~

그에 대한 설명은 안써져있습니다.ㅎㅎ 뭔가를 잘못했기 때문에 외출금지를 당한 소녀겠죠?

하지만 이소녀는 밖에 나가서 무지 놀고 싶을겁니다.

 

 

 

 

그래서 엄마를 피해서 1층까지 내려가려고 마음을 먹죠!

그러던중 자신의 방에서 쪽지 하나를 발견합니다.

그 쪽지안에 쓰여져있던 내용은 굉장히 섬뜩한데요.

 

 

 

 

과연 죽을까?

굉장히 섬뜩해요. 설마 이소녀 죽으려고 마음 먹는건 아니겠죠?

뭔가에 시달리듯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을 꼭 해야만 하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사태의 심각성이 이 쪽지 하나로 하여금 확실히 와닿는 부분이네요.

 

이게임은 직접 캐릭터를 조작하거나 움직이는 게임은 아니고 단순히 클릭 클릭 한번으로

게임이 진행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분으로 현재까지도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문을 열고나가세요!

100층 복도인데요. 

Q. 어디로 갈 것인가?

1. 계단으로

2. 창문으로

 

여기에서 선택을 잘하셔야만, 엄마를 피해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선 계단으로 안전하게 탈출을 시도해볼게요

창문으로 어떻게 내려가나요 ㅎㅎㅎㅎㅎ

뛰어내리나요 설마!

우선 계단 클릭!

 

 

 

계단으로 소리 하나안나게끔 맨날로 나온 소녀의 모~습!

까치발을 들면서까지 조용히 내려오려고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안타깝기도합니다.

 

 

 

 

그러나 엄마한테 딱 걸리고마는 소녀

그림자밖에 보이지는 않지만 빠마를 한 모습이 영락없는 소녀의 엄마군요.

그런데 뭐이리 섬뜩하게 납치범처럼 뒤에서 움켜잡는지~

상당히 무서운 실루엣입니다.ㅎㅎ

소녀의 눈 또한 겁에 질린 표정, 마치 살인마라도 본듯한 그런 표정이네요

아무리 사정이 있다하더라도 자신의 엄마인데요!

그렇게 무서울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실패! 계단으로 내려가는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2번 창문으로 뛰어내리기 ㅋ

이건 말도 안된다고 생각 하시겠죠?

하지만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은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가능합니다. 창문으로 뛰어내리십시오!

 

 

 

 

상공에서 뛰어내리는 소녀의 모~습

편안하기 짝이 없어보입니다.

마음에 모든것을 내려놓고 뛰어내리는 모습같네요.

 

엇 쪽지가 하나 보이네요. 쪽지의 내용이 궁금합니다

이런 쪽지들을 발견하시게 되면 반드시 읽어보시고 넘어가세요.

하나의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쉽게 1층까지 내려갈 수 있는, 또 엄마를 피해서 100층 탈출에 성공할 수 있는

하나의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

 

 

 

어느덧 90층 귀빈 접대용 식당까지 내려오게 되었네요.

이곳에는 3가지의 물품이 보입니다

첫째로 탁자 책상,

둘째로 게시판

셋째 인조잔디

 

발소리가 들렸다. 엄마의 발소리일지도 모릅니다!

소녀는 이 셋중에 하나를 골라서 빠르게 숨어야합니다.

 

 

 

 

제가 선택한 방법은 3번! 게시판속에 숨기입니다.ㅋㅋ

근데 그림을 보세요 게시판이 옆에가 뻥뚫려 있습니다

이건 지나가던 고양이가 봐도 인사를 해줄정도로 너무 잘보이네요.

엄마한테 걸려서 한대 쥐어 터졌네요!

 

 

 

 

이런식으로 다시 고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엄마한테 걸려서 미션이 실패했다하더라도 다시 이어서 다른 보기를 선택해서 게임진행이 가능하니

실패하였다 하더라도 크게 슬퍼하진 마세요.

다른 보기를 선택하면 그만입니다 ^^

 

이만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 소개 끝!

 

 

 

반응형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옥탈출게임  (0) 2018.03.27
아이탈출4  (2) 2017.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