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좀비게임

슈팅|2018. 3. 7. 20:48
반응형

 

 

 조작키


[1인용]
방향키 :←↑→↓
공격 : /
다음무기 : .
이전무기 : ,


[2인용]
방향키 : A,W,S,D
공격 : 스페이스바
다음무기 : E
이전무기 : Q

 

 

 

 

 

2인용 좀비게임! 하면 생각하는 게임!

바로 박스헤드입니다. 이게임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게임이구요.

플래시게임을 한번이라도 해보신적이 있으시다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셨을겁니다. 2인용 좀비게임에서는 유명하죠.

게임의 룰은 간단합니다. 맵안으로 좀비들이 들이닥칩니다.

그 좀비들을 모두 막아내면 됩니다. 좀비들이 엄청나게 몰려오는데요

다행히도 기존 우리가 평소 알고있던 좀비와는 다르게

총으로 몇대 때리면 죽어버리기 때문에 크게 걱정 하지말고 열심히 총으로 갈기세요!

 

 

게임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시작됩니다

워낙에 용량이 작기 때문이네요~

이렇게 작은 용량에도 불구하고 게임자체는 너무 재미있네요.

구성자체를 너무 잘짠것 같습니다.

 

2인용 좀비게임은 싱글 플레이도 가능하며 2인용 멀티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나타나는 첫화면입니다

위쪽에 2 플레이라고도 쓰여져있죠.

 

싱글 플레이 메뉴가 있고

쿠퍼레이티브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싱글은 혼자서 플레이 하는것이고

쿠퍼레이티브는 친구와 함께 즉 2인용 플레이죠.

 

 

 

 

이렇게 게임 싱글플레이를 누르시게되면

오브젝티브 킬 좀비스라고해서 

목표는 좀비들을 모조리 몰살시키는것이다. 라고 하네요

왼쪽에는 캐릭터를 선택 할 수 있구요. 오른쪽에는 맵인데

맵을 고를수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맵으로 선택을 하시고

원하시는 캐릭터로 선택을 하신다음에

맵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2인용 좀비게임에는 수 없이 많은 맵들이 있으며

그맵마다 각기 특성이 다릅니다. 곳곳에 기둥이 있는 맵도 있으며

좀비를 피해 숨기 좋은 맵도 있습니다.

캐릭터 또한 굉장히 다양하게 있네요~!

캐릭터 자체를 꾸밀수는 없어서 그점이 좀 아쉽습니다.

기타 다른 총게임에서는 캐릭터 자체를 꾸밀수가 있어서 그점이 좋았었는데요.

 

2인용 좀비게임에서는 꾸밀수가 없어서 그점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화면에 녹색바가 보이시죠. 저 녹색바가 에너지입니다

Pistol 이라는 부분이 제 캐릭터인데요. 하필이면 캐릭터가 깜빡일때 화면을 캡쳐해서

화면상엔 안보이는것처럼 보이네요 ㅎ

사실 보이는거 맞구요. 처음 이렇게 게임 시작이 되면 캐릭터가 깜빡여서 그렇습니다.

 

 

 

좀만 밑으로 내려가니 좀비가 엄청나게 많네요.

아주 우글우글 거립니다. 1인용으로는 좀비를 감당해내기가 힘든것같아요.

다양한 총을 이용해서 좀비를 죽여보려 했지만, 너무나 많이 나오는 좀비때문에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벅차네요. 그래서 친구와 함께 2인용 좀비게임을

하는것이 좀 더 낫다고 봅니다.

무적버전도 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는 무적버전도 한번 가지고와서

소개해드려볼까합니다.

 

 

 

좀비들이 총을 맞더니 피가 엄청 나네요. 너무 잔인하니까

케찹이라고 생각해두죠. 아.. 좀비에게 몇대 맞으니 그냥 죽어버리고 맙니다.

좀비들의 파워가 생각보다 막강하네요. 몇대 맞으니까 그냥 쓰러져버리는~

전에는 좀 쉽게 게임을 했었는데, 그때 제가 했던것이 무적버전이었나봅니다.

 

 

 

점수가 앞에 공이 00000 엄청 많은데, 저렇게 많다는것은

저정도 점수까지도 올라갈 수 있다는것을 의미할텐데요.

제 점수는 고작 200점! 하긴 2인용 좀비게임 시작하자마자

몇마리 못죽이고 죽어버렸으니 점수가 높을리가 없죠.ㅎㅎ

 

 

 

게임의 점수를 보낼수도 있네요~! 하지만 200점으로 누구 코에도 못붙이는 점수!

다시 게임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엔은 2인용 으로~! 혼자서 하는것보다 둘이 더 낫고

더 막강할테니까요. 2인용 좀비게임으로 진행할경우

그래도 좀 더 좋은 점수와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겠죠!

 

 

두명이 되었습니다. 맵 또한 좀 쉬워보이는 맵으로 선택하였는데요. 아까보다는

좀비가 덜 나와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좀비또한 두명이서 동시에 공격하니

금방 쓰러져버리네요 ㅎ

곳곳에 놓여져있는 빨간상자는 아이템입니다.

눈에 보이시면 그냥 가까이 가시면 드실수있게 되니 참고하세요.

 

 

 

2인용 이지만 이름은 다 동일하게 pistol 이라고 나오네요

조금 자신이 캐릭터가 무엇인지 조금 헷갈릴수도 있는 부분이네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계속 좀비들을 죽이다보면 보스가 나오는데요.

보스를 깨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친구와 함께 2인용 좀비게임 모든 미션을 완수해보세요!

이상입니당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라이커즈 1945 게임하기  (123) 2021.09.17
밍밍과왕따 고무신 던지기 게임  (355) 2021.08.19
주몽 게임하기  (392) 2021.08.18
메탈슬러그2  (0) 2017.09.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