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브라더스2 게임하기

액션,모험|2021. 9. 13. 17:50
반응형

 


< 스노우브라더스2 게임 조작키 >

게임시작 : 엔터

이동 : 방향키

공격 : S 키

점프 : X 키


< 스노우브라더스2 게임 설명 및 Tip공략 >

예전 한창 오락실에서 아주 인기 많았던 게임이죠

스노우브라더스1에 이어서 스노우브라더스2 입니다.

개인적으로 더 명작을 뽑자면 스노우브라더스1이 조금 더 재미있지만

게임의 그래픽이나 퀄리티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부분을 봐서는

스노우브라더스2도 재미가 있다고 그리고 명작이라고 손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가 상당히 불편한데요. S키가 공격 즉 눈을 발사하는 버튼이고

점프는 X인데 이게 약간 키보듣가 누르기 힘들게 교차되어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버튼을 누르기가 좀 어색하지만 하다보면 괜찮아요.

적응이 금방되더라구요 ㅎㅎ 아쉽게도 2인용은 불가하구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캐릭터보다는 스노우브라더스2에서만 볼 수 있는

다른 캐릭터들이 더 정감이 가더라구요.

조금 더 귀엽게 생겼다고 해야할까요? 한명은 도깨비 한명은 잠수부 같고 ㅋㅋ

참 특이하게 생겼네요 워낙 게임이 제작된지도 오래된 게임이라 캐릭터들도

상당히 고전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귀여운건 인정합니다 ㅎㅎㅎ


< 스노우브라더스2 캐릭터 선택 화면 및 게임 시작 화면 >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들을 선택 할 수 있어요.

스노우브라더스2 답게 캐릭터들이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했네요.

그래봤자 총 4캐릭터이지만 ㅎㅎ 발싸하는 방식이 달라요.

즉 공격하는 방식이 다르다는 말이죠. 2번째 도깨비 캐릭터는 전기를 내뿜어요

1번째 캐릭터는 눈을 쏘는거 아시죠? 눈으로 눈덩이를 만들어서 굴리는 방식!

3번째 캐릭터 4번째 캐릭터도 신선한 공격을하니 한번씩 해보시기 바랄게요.

 

< 스노우브라더스2 게임 스테이지2 ~ 4 스테이지 게임 화면 >

저는 개인적으로 도깨비를 좋아해서 도깨비 캐릭터를 선택했어요

정확한 도깨비 캐릭터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ㅠㅠ 혹시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캐릭터 이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한번에 몰빵해서 클리어할 수 있는 1번째 스노우 캐릭터가

조금 더 게임을 풀어나갈때 더 좋은 것 같기도해요.

해보면서 느끼네요 ㅎㅎ 조금 더 안정감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면서 다양한 적들을 만나는데, 현재 도깨비 캐릭터로는

한방에 죽이기가 쉽지가 않네요 ㅎㅎ 그점이 아쉽지만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착소년쿵  (0) 2018.04.25
봄잇6 게임하기  (1) 2018.04.06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0) 2018.03.29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8.03.23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0) 2018.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