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파이터즈

대전,격투|2017. 10. 29. 20:44
반응형

 

 

 

게임시작 : 엔터키

동전넣기 : 스페이스바

방향키 : ←,↑,↓,→

주먹 : W, S

발 : Q, A

 

 

 

더 킹오브파이터스 98~! 전설의 게임이죠. 오락실에서

한때 휩쓸었던 전설적인 게임, 저도 이게임 리뷰하려고

오늘 간단하게 게임을 해보았는데요. 20년지난 게임이지만

역시 전설은 전설, 해보니 재미가 있네요! 20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재미가 있다니~ 역시 전설적인 게임은 다른가봅니다.

 

우선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코인을 넣으셔야합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원래 오락실 전용으로 나왔던 게임입니다

그래서 코인을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코인을 넣어주세요

 

 

 

코인을 넣어주신뒤에 엔터키를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을 시작하시게되면 간단한 영상이 지나가고 이렇게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화면이 바로 뜰겁니다.

이게임은 아쉽지만 2인용이 되지 않습니다. 플래시로 변환하면서

2인용 부분은 신경못쓴것 같네요 게임 제작자가요...

 

 

 

우선 제가 좋아라 하는 캐릭터보다도 빨리 게임을 즐겨보고싶어서

아무캐릭터나 골라보았습니다. ㅋㅋ

이름을 다 까먹었습니다. 이름이 다 기억이 나진 않네요

기억나는 이름이라곤 이오리? 하나군요.

 

이렇게 1게임당 총 3명의 캐릭터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위에보이시는부분에서 누가 가장 먼저 싸울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선택하시고 공격키를 누르시면

그 캐릭터가 1순위로 지정이됩니다 이후에 지정하는 캐릭터는

그다음 2순위로 밀려나고~ 그다음은 3순위로 자동 정해지는것이지요.

이 여자의이름은 KING 이군요 남자의 이름은 베니마루 니카이도

아 이름이 생각날듯 말듯합니다.ㅎㅎ

 

 

 

 

야가미 이오리! 이놈은 예전 기억에는 미친놈으로 기억이 되고있는데,

침도흘리고 괴상한 느낌이 많아서요..ㅋㅋ

이여자는 아사미야 라고 부르네요~

예전에는 콤보나 그런걸 다 기억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 콤보같은 기술같은것을 많이 알아야

때리는 맛이라도 있을텐데, 지금은 하나도 몰라서 예전만큼은 아닌것

같네요 재미가요.. 그래도

 

 

 

 

옛기억을 떠올리며 플레이해본결과 지금 게임을 해도

충분히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CREDITS 는 코인입니다 코인을 총 6개를 넣었네요

코인은 계속 추가적으로 넣을 수 있으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킹오브파이터즈 게임 여러분들도 옛 추억을 잊지못하시고

검색을 하셔서 들어오신분들이 많으실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단에 보이는 것이 기를 모으는것이었던것 같은데, 잘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대전,격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블리치 게임하기  (0) 2021.08.17
나루토 vs 블리치 3.1게임하기  (0) 2018.04.16
스폰지밥 게임  (1) 2018.04.12
3인용탱크게임  (1) 2018.04.02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0) 2017.09.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