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용탱크게임

대전,격투|2018. 4. 2. 11:20
반응형

 

 

 

3인용탱크게임

 

2인용부터 총 3인용까지 가능합니다.

1인용은 불가능하다는점에서 조금 아쉽네요~

항상 주변에 친구나 동생 혹은 같이 게임을 즐길수있는 사람이

항상 존재하는것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3인용탱크게임은

최대 3인용까지 즐길수 있다는점에서 흔하지 않은 플래시게임중에

하나입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2인용으로 할것인지, 3인용으로 할것인지를 정해주셔야 합니다.

3인용탱크게임은 이처럼 컴퓨터 CPU가 없습니다.

단순히 친구와의 게임을 통해서만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파일용량도

무지 작더라구요~ 현재 제가 가지고온 버전은 1.4버전이구요.

이후에 나온 버전도 있는데, 그다지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똑같다고 보시면됩니다.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3인용탱크게임 친구와 함께 즐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이게임을 처음알았을때는 하루종일 할정도로 엄청 자주했었네요

무엇보다도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래는 스샷들을 모아보았어요.

 

 

 

처음 게임 시작하는 화면에서 2인용 혹은 3인용을 선택하세요.

조작키는 처음 게임을 시작할때 알려줍니다.

 

 

 

이렇게 처음 게임을 시작할때 조작키를 알려주는데,

조작키를 누르세요. 그래야 준비가 완료되었다라는 레디와 같은것입니다.

 

 

 

맵이 상당히 다양합니다. 2인용 뿐만아니라 3인용탱크게임을

3인용으로 게임을 할경우 마우스가 하나가 더 포함이 됩니다.

비좁은 키보드에서 3명이서 하는것보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는

생각은 상당히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마우스 혹은 키보드 둘중 어느것이 보다 더 조종하기 쉽거나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형편성에서는 조금 어긋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긴하네요

 

 

 

하지만 그런부분들은 서로 조율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부분이니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는군요.

 

서로 적이 되어 공격하여 터뜨리시면 되는게임입니다 곳곳에 아이템도 나타나니

아이템을 획득하여 친구들의 탱크를 공격하세요.

 

 

 

 

 
 

 

 

 

 

 

 

 

 

 

 

 

 

 

 

 

반응형

'대전,격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블리치 게임하기  (0) 2021.08.17
나루토 vs 블리치 3.1게임하기  (0) 2018.04.16
스폰지밥 게임  (1) 2018.04.12
킹오브파이터즈  (0) 2017.10.29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0) 2017.09.16

댓글()